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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CNCITY에너지㈜, ‘고객서비스 혁신 대상’ 수상
작성자 작성일 2019.05.13

CNCITY에너지(대표 정영철)가 지난 511일 한남대학교 56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2019년 한국전략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도시가스업계 최초로 올해의 고객서비스 혁신 대상을 수상했다.

 

CNCITY에너지는 고객 이용 빅 데이터와 고객접점 근로자 니즈를 분석해 사용자 친화적 서비스 환경을 구축하고, 소비자중심경영(CCM)을 도입하는 등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실질적 활동을 전개함으로써 서비스 관련 지표를 혁신적으로 개선했다. 또한, 고객접점 근로자의 처우를 혁신적으로 개선해 콜센터 상담사 이직률 제로를 달성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CNCITY에너지 고객가치혁신본부 송상호 상무는 “CNCITY에너지는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과의 다양한 연결을 시도하고 성공해 왔다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경영활동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전략마케팅학회는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1991년 설립인가를 받은 단체로서, 매년 2회 학술대회를 개최하여 마케팅 연구 활동을 공유하고, 우수사례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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