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대전상공회의소

업계동향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미래생활㈜, 한국전략마케팅학회주관 ‘브랜드 대상’ 수상
작성자 작성일 2019.05.13

미래생활(대표이사 변재락)은 지난 511일 한남대학교 56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2019년 한국전략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전략마케팅학회가 수여하는 브랜드 대상은 매년 탁월한 브랜드 경영성과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하게 실현하는 모법적인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미래생활은 직원들에 대한 안전문화 교육 실시와 함께 전사적 품질전략을 구체적으로 수립하고, 활동실행능력을 증진시키며 고객의 목소리를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통합 VOC(Voice of Customer) 시스템 운영 등 우수한 품질경영을 실행해왔다.

 

이를 통해 비데 생활화 등으로 물에 강하면서도 두께감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생활 트렌드를 파악해 2016‘10% 더 도톰한 화장지, 잘 풀리는 집이라는 브랜드를 내세워 브랜드 이미지부터 제품 패키지까지 모든 것을 소비자 중심으로 변경했다. 2019년에는 화장실의 암모니아 냄새를 제거해주는 기능성 소취 화장지를 출시하는 등 소비자의 니즈를 제품과 브랜드에 반영하며 대한민국 화장지 시장을 선도하는 등의 성과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전글, 다음글
농협중앙회 대전지역본부, 딸기농가 일손돕기 봉사활동
미래생활㈜, 한국전략마케팅학회주관 ‘브랜드 대상’ 수상
CNCITY에너지㈜, ‘고객서비스 혁신 대상’ 수상

대전상공회의소

(우)35235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176번길 51 (둔산동)

Copyright (c) 2017 daejeon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