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대전상공회의소

업계동향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한스텍-충남도립대’ 구기자, 백문동 명품화 산학협력 체결
작성자 작성일 2019.08.14

한스텍()(대표 정한수)과 충남도립대학교(총장 허재영)812일 한스텍 회의실에서 청양지역 대표 특산품인 구기자와 맥문동을 명품화하기 위한 산학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대학생 현장실습 등 역량강화 기술 및 정보 교류 지역기업 홍보를 위한 가치사슬 네트워크 마케팅 협력 등을 추진한다.

 

특히,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그동안 추진해 온 구기자와 맥문동을 활용한 풀뿌리사업 기술개발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정한수 대표는 한스텍을 설립했던 2009년에는 직원 5명으로 시작했으나, 현재는 80여명으로 성장했고 그 배경에는 충남도립대의 도움이 컸다.” 면서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그동안 이뤄낸 성과를 결실로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허재영 총장은 지역이 활력을 얻기 위해서는 지역 기업 활성화가 우선돼야 하며 한스텍과 같은 기업들이 더욱 성장해, 우리지역에 행복하고 좋은 일자리를 만들어 준다면 지역민과 기업 모두가 살 수 있게 될 것이라며 대학 내 가족 회사들의 제품을 전시할 수 있도록 검토하는 한편, 함께 일궈낸 성장과 결실을 지속해서 이어나가자라고 말했다.

 

이전글, 다음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11년 연속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수상
‘한스텍-충남도립대’ 구기자, 백문동 명품화 산학협력 체결
KEB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 ‘양파소비 운동 동참’

대전상공회의소

(우)35235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176번길 51 (둔산동)

Copyright (c) 2017 daejeon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