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대전상공회의소

업계동향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계룡건설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작성자 작성일 2020.04.27

계룡건설(회장 한승구) 한승구 회장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캠페인에 동참했다.

 

한승구 회장은 지난 423일 대전 본사 사옥에서 올해 입사한 신입사원들에게 입사 100일을 축하하며 지역 화훼농가에서 구입한 꽃과 화분을 선물했다.

 

이 자리에서 한승구 회장은 코로나19로 화훼농가가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캠페인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신입사원들도 주위의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하는 계룡인으로 거듭나 달라고 당부했다.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은 코로나19 여파로 매출이 급감한 화훼농가를 돕고 사회적 재난을 국민 모두가 함께 이겨내자는 취지로 펼쳐지는 공익 캠페인이다.

 

한 회장은 동부건설 허상희 대표의 추천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으며 다음 참여자로 대림산업 박상신 본부장을 추천했다.

 

계룡건설은 이에 앞서 코로나19로 고통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특별성금을 마련하고 대전시에 1억원, 대구 남구와 세종시에 각 3000만원을 전달했다.

 

한편, 건설경기가 하락세임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매출 및 수주 증가에 힘입어 올해 100여명의 신입사원과 경력직 등 역대 최대 규모의 인력을 채용했다.

 

 

이전글, 다음글
삼진정밀, 에티오피아에 의료용 산소마스크 기부
계룡건설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주)진합, '코로나19' 위기극복 성금 기탁

대전상공회의소

(우)35235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176번길 51 (둔산동)

Copyright (c) 2017 daejeon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