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대전상공회의소

지역소식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이비가푸드 권혁남 회장, ‘2020한빛대상’ 수상
작성자 작성일 2020.10.22
조회수 318

한화그룹과 대전MBC가 공동 주최하는 '2020 한빛대상' 시상식이 지난 1021일 오후 4시 대전MBC 공개홀에서 열렸다.

 

올해 16회를 맞는 한빛대상은 대전MBC2005년 제정하고, 한화그룹이 2006년부터 공동 주최사로 참여하고 있는 행사로서 충청지역 사회 발전에 공헌한 인물들을 발굴해 포상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은 김신연 한화커뮤니케이션위원회 사장을 비롯한 신원식 대전MBC 사장,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최병욱 심사위원장(한밭대 총장), 조웅래 수상자회 회장(맥키스컴퍼니 회장) 등 지역 인사 및 수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2020 한빛대상 6개 부문 수상의 영예는 지역경제발전 부문 권혁남 이비가푸드 회장, 사회봉사 부문 김용순 제일미용실 원장, 효행다문화 부문 고순자 광천읍 새마을부녀회 총무, 교육과학기술 부문 정승호 보문중 교사, 문화예술체육 부문 최창석 공주문화원장, 특별상 부문 충남대병원 감염관리실 의료진 등에게 돌아갔다. 수상자들에게는 상패와 1천만 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김신연 한화커뮤니케이션위원회 사장은 "수상자들이 보여준 지역사회에 대한 사랑과 희생은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많은 이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그룹의 동반성장 철학인 '함께 멀리'의 가치를 구현하는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다음글
대전도시공사, 대덕 평촌지구 도시개발사업 산업시설용지 분양 안내
㈜이비가푸드 권혁남 회장, ‘2020한빛대상’ 수상
대전시, 노잼도시 탈피위한 트래블라운지 개관

대전상공회의소

(우)35235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176번길 51 (둔산동)

Copyright (c) 2017 daejeon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