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대전상공회의소

포토뉴스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금성백조주택, 오성철강㈜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물품’ 기탁
작성자 천희영 작성일 2020.07.21

지역의 대표적 기업 금성백조주택(회장 정성욱)과 오성철강(회장 유재욱)이 지난 720일 대전시청을 찾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물품을 기탁하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정성욱·유재욱 회장은 허태정 시장을 비롯한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태희 회장에게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전선에서 일하고 있는 선별진료소 의료진과 자원봉사자 그리고 사회적 취약계층에게 5천여만원 상당의 홍삼건강식품과 마스크 5만장의 물품을 각각 전달했다.


정성욱 회장은 방역의 최전선에서 시민들을 위해 일하고 계신 대전시와 선별진료소 직원 분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우리 모두 소중한 일상을 이어갈 수 있었다.”며 장마철 무더위 속 건강을 당부하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서 유재욱 회장은 코로나 사태가 종식되려면 치료제나 백신이 빨리 개발되어야 하지만, 현재로선 마스크 착용과 생활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방법밖에 없다.”면서 마스크 구매에 경제적 여유가 없는 사회적 배려 대상자에게 써달라며 마스크 5만장를 전달했다.

 

허태정 시장은 이 자리에서 코로나19가 우리지역에서 종결될 수 있도록 전방위적으로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최근 시청 직원 상호간에도 격려하고 배려하는 분위기가 확산되고 있는데, 경제계에서도 함께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전글, 다음글
㈜금성백조주택, 오성철강㈜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물품’ 기탁
‘장대교차로 입체화 건립 촉구’ 공동 성명서 발표

대전상공회의소

(우)35235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176번길 51 (둔산동)

Copyright (c) 2017 daejeoncci, All Right Reserved.